[edaily 문병언기자] 교보생명(사장 장형덕)은 교보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온라인 고객을 위해 사이버 홍보실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로 문을 연 사이버 홍보실은 기존 홈페이지에 있는 회사소개의 영역을 확대하고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한 게 돋보이는 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창재 회장과 장형덕 사장의 활동내용을 날마다 게시하는 CEO룸이 신설돼 CEO 브랜드 구축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도 이번 사이버 홍보실의 주요 콘텐츠 중의 하나다.
특히 사이버 홍보실내에 프레스센터를 마련해 놓아 온라인상에서 교보생명에 관한 취재나 자료를 요청할 경우 신속한 자료제공이 이뤄지도록 했다.
언론사 기자들에게만 공개되는 프레스센터는 각종 자료를 요청하고 내려받을 수 있도록 자료요청방과 사진자료방 등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체육꿈나무 출신들의 커뮤니티를 비롯해 대학생 동북아대장정, 광화문글판 등의 커뮤니티는 온라인 고객들과 교보생명이 직접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사이버 홍보실에 접속하려면 교보 홈페이지내의 회사소개 코너를 클릭하면 된다.
교보생명 이철호 홍보팀장은 "온라인 고객들에게 사이버 홍보실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이버 역사관, 인터넷방송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요소를 보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