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메모리슬립, 이색 매트리스 체험관 사전예약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1.10 10:00:2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모리슬립은 오는 15일 경기도 파주에 이색 매트리스 체험 매장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메모리슬립)
메모리슬립 체험관은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메모리슬립의 프리미엄 제품인 프리모르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구매까지 가능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이다.

특히 소비자들이 매트리스에 대해 꼭 필요한 정보를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소재와 경도 별로 쿠션감 및 탄성력을 비교할 수 있으며, 체압 측정기를 통해 개인에게 어떠한 타입(소프트/미디엄/하드)이 맞는 제품인지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매트리스 내부의 내장재를 직접 만져보거나 통기성 시연 프로그램도 마련되며, 프라이빗 숙면 체험존에서는 실제로 취침을 해 볼 수도 있다.

메모리슬립은 체험관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후 방문 시 70K 통 메모리폼 베개를 방문 기념품으로 제공하고, 현장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신소재 쿨링 커버를 증정한다.

메모리슬립 체험매장은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메모리슬립 관계자는 “하루 중 3분의 1이라는 시간을 침대에서 머무는 만큼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하고 개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어 체험형 매장을 마련했다”며 “‘좋은 숙면의 기억’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