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전업주부 참여 `마담슈머` 모집

이진철 기자I 2008.02.12 13:36:57
[이데일리 이진철기자] 웅진코웨이(021240)는 12일 구매결정권을 가진 주부고객으로부터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해 일명 `마담슈머` 고객참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담슈머는 프랑스어로 `여성`을 뜻하는 `마담(madam)`과 소비자를 뜻하는 `컨슈머(consumer)`를 합친 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코웨이 마담슈머`는 6개월 동안 제품의 구매에서부터 설치, 애프터서비스(A/S) 등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체험을 통해 심층적인 의견을 제출하는 것이다. 아울러 광고와 이벤트 등 마케팅에 관한 모든 활동에 대해서도 의견을 제안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마담슈머가 체험한 제품은 활동기간 후 해당 마담슈머에게 무료 기증되며, 활동 성과에 따라 별도의 시상금과 활동비가 지원된다.

웅진코웨이는 마담슈머의 활동에 따라 제품 및 상금을 포함해 약 300만원 가량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활동 기간 동안 2차례에 걸쳐 환경 봉사활동, 바자회 등 사회참여 프로그램을 시행해 여성의 사회참여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코웨이 마담슈머` 지원자격은 23~35세 사이 연령의 전업 주부라면 누구든 가능하며 마담슈머(www.madamsumer.co.kr) 또는 웅진코웨이(www.coway.co.kr)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이달 13일부터 3월16일까지로 최종 선발자는 3월 20일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상빈 웅진코웨이 마케팅 본부장은 "사회적으로 발언권이 커지는 주부들의 목소리를 보다 소중히 여기면서 진정한 의미의 고객참여 경영을 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웅진코웨이, 이익성장 모멘텀 유효..`매수`-우리
☞웅진코웨이, 작년 영업익 1617억..전년비 44%↑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