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주순구기자]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외식업계가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여름철에 맞춰 개발한 신메뉴 소개는 물론 판매 활성화를 위해 각 외식업체들이 내놓은 이벤트들을 정리해본다.
○‘미스터피자’(www.mrpizza.co.kr)는 주 고객층인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이달부터 모든 매장에서 다이어트 짐볼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여름철 신메뉴인 한치골드 피자 주문 시 3,000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다이어트 짐볼과 콜라를 받을 수 있다. 다이어트 짐볼을 이용해 할 수 있는 뱃살 빼기, 날씬한 팔 만들기, 유연한 몸 만들기 등 간단한 다이어트 운동법도 함께 제공한다.
○'TGIF'(www.tgif.co.kr)는 이달 30일까지 ‘100% 즉석 당첨 스크래치 카드’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런치골드세트나 소다 음료를 주문하면 즉석에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고객들은 현장에서 당첨여부를 바로 인할 수 있다. 스크래치 쿠폰에 기재된 8자리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iPOD Video, 닌텐도 DS를 총 26명에게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도 판매량이 늘어나기 시작하는 이달 한 달 간 ‘해피포인트 대축제’를 실시한다. 해피포인트로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베스킨라빈스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리아'(www.lotteria.com)는 6월 한 달 간 어린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어린이 장난감을 증정한다. 불고기버거 또는 새우버거 어린이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난감 소꿉놀이 세트, 반짝이풀, 요술싸인펜, 플래쉬요요 등을 무료로 나눠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