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백화점, ‘서머 고메위크’…"F&B 할인·경품 이벤트"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한전진 기자I 2025.07.23 06:00:00

전점서 F&B 상품군 10% 금액할인권 증정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삼복더위를 맞아 여름 미식 행사 ‘서머 고메위크’를 연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전점에서 식음료(F&B) 상품 할인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노티드월드 앞에서 도넛을 들고 있는 모델의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은 F&B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금액할인권 찾기’ 이벤트를 연다. 매장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10% 할인권을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F&B 상품 구매 후 엘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은 앱(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00만원 상당의 엘포인트, 아이패드 에어, 에어팟 맥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점포에서는 여름철 별미 메뉴도 확대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은 2025 미슐랭 선정 평양냉면 맛집 ‘서령’, 한식 다이닝 ‘콘피에르 셀렉션’의 제철 코스 등을 선보인다. 인천점에서는 ‘반룡산’의 막국수·함흥냉면, ‘진전복 삼계탕’의 보양식 메뉴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앱에서는 고객 취향에 맞는 메뉴를 추천하는 다이닝 큐레이션(선별추천) 서비스도 제공한다.

디저트 팝업스토어(임시매장)도 다채롭다. 잠실점 지하 1층에는 뉴질랜드식 생과일 아이스크림 브랜드 ‘팸시’가, 본점 지하 1층에서는 제로슈거 요거트 바크를 선보이는 ‘요거브릭’이 팝업을 연다. 부산 본점 지하 2층에서는 롯데호텔앤리조트 팝업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도 소개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의 입맛과 활력을 돕기 위한 여름 미식 축제를 준비했다”며 “실속 있는 혜택과 콘텐츠를 다채롭게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