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네이버페이,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 결제 시 2천원 페이백

임유경 기자I 2023.09.22 10:37:43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네이버페이(대표이사 박상진)는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2000원 이상 QR 현장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유니온페이를 통한 해외 현장결제 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네이버페이 QR 현장결제가 가능한 전 세계 모든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중국과 일본 내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하며, 이용 가능한 국가는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네이버페이는 지난 7일부터 유니온페이 가맹점 현장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네이버페이 머니 또는 포인트를 이용해 별도 환전 절차 없이 간편하게 결제 가능하며, 보유금액이 결제금액보다 부족한 경우 연결된 충전계좌를 통해 1만원 단위로 자동 충전, 결제된다.

네이버페이에서 생성된 QR을 가맹점에서 스캔하여 결제하는 방식과 상점에 비치된 QR을 네이버페이 혹은 네이버 앱의 카메라 렌즈로 스캔하는 방식의 결제가 모두 가능하며,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 앱에서이용할 수 있다.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 현장결제 서비스는 네이버페이와 BC카드 간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게 된 것으로, 국내 간편결제 중 유니온페이 가맹점 결제를 제공하는 서비스는 네이버페이가 유일하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오는 연말까지 해외 여행 계획이 있는 네이버페이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며, “중국과 일본 이외에도 결제 가능한 국가는 지속 확대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