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 삼성모바일 체험매장 전국 23곳으로 확대

이승현 기자I 2014.07.11 11:10:39

매장 명칭 ''S.Zone''으로 변경...경품제공 이벤트 행사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KT(030200)삼성전자(005930) 모바일 전문 체험형 매장을 전국 23개 주요상권 중심지역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장 명칭도 ‘SIS’(Shop In Shop)에서 ‘S.Zone(Samsung Zone) 매장’으로 바꾼다.

이 매장은 지난 3월 ‘올레애비뉴 강남점’과 ‘M&S 홍대역직영점’을 시작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전국 주요상권 총 23개 지역으로 확장해 오픈한다. 매장은 삼성의 최신 모바일 기기들과 액세서리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T는 이번 확대오픈을 기념해 경품제공 이벤트 행사도 준비한다.

이달 말까지 전국 23개 S.Zone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제공한다. 매장에서 삼성전자 단말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으로 3700명에게 요금 상품권과 방수팩, 차량용 충전기 등 10만원 상당의 악세서리로 구성된 ‘와우팩’(Wow-Pack)과 ‘삼성 정품 S-View 커버’, ‘말리 이어폰’ 등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 ‘갤럭시S5 광대역 LTE-A’ 또는 ‘갤럭시S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우팩’과 ‘갤럭시11 후면커버’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갤럭시노트3’를 구매하면 정품 ‘S-뷰커버’를, ‘갤럭시S4 LTE-A 16GB’를 구입하면 ‘하우스 오브 말리 이어폰’을 선착순으로 준다.

KT는 삼성모바일 전문 체험형 매장인 ‘SIS(Shop In Shop) 매장’의 명칭을 ‘S.Zone(Samsung Zone) 매장’으로 변경하고 전국 23개 주요상권 중심 지역으로 확대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KT는 매장 방문 및 매장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KT제공


▶ 관련기사 ◀
☞올레내비, 두배 더 많은 DB로 더 정확한 길 찾기
☞올래tv, 성인 애니 '발광하는 현대사' 선보여
☞[포토]KT 에코노베이션 대전센터 개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