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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 나무 캠페인을 통해 3일간 본사와 영업점 임직원들에게 개인별 반려 나무 화분을 제공했다. 반려 나무 화분은 공기정화식물 총 6종으로 토분화분을 사용, 친환경적 요소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 임직원 참여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NH투자증권의 ESG 슬로건 ‘NH답게, E롭게, S롭게, G혜롭게!’ 를 활용한 화분꽂이도 함께 제공돼 직원들의 호응을 얻었다.
반려 나무 캠페인은 ESG 환경경영 관심 고취뿐만 아니라 화훼농가 돕기 등 지역사회공헌 의미도 함께 가진다. 친환경 화분 3000여 개 구입을 통해 화훼농가를 지원한 것이다.
최홍석 ESG추진부 부장은 “이번 반려 나무 캠페인은 나무를 키우면서 ESG에 대해 관심을 두고 환경을 위해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고자 하는 취지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SG 캠페인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