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농정원 “우리 농식품 더 잘 알릴 아이디어 알려주세요”

김형욱 기자I 2018.10.27 16:44:07

내달 12일까지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농식품정보누리 경품 추첨 설문조사도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농정원) 혁신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농정원 제공


[세종=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우리 농식품을 알리기 위한 정부기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농정원)이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한다.

농정원은 오는 11월12일까지 업무 개선 아이디어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공공성 강화 △경제패러다임 전환 선도 △국민신뢰 회복이란 3개 분야로 나누어 접수한다. 경쟁력 있는 농업, 행복한 농촌 실현 기여란 농정원의 설립 목적에 맞춰 농정원의 업무를 개선하고 농정원이 소득주도 성장, 혁신성장, 공정 경제란 현 정부의 경제정책에 발 맞출 수 있는 방안을 접수한다.

농정원은 외부 인사가 참여하는 혁신추진위원회에서 접수된 아이디어를 평가해 우수 아이디어를 시상한다. 총 150만원의 온누리상품권도 증정한다. 참가 희망자는 농정원 홈페이지 기관공지 카테고리에서 참가신청서와 제안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내면 된다.

박철수 농정원장은 “국민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기관이 되기 위한 노력”이라며 “이번에 접수한 아이디어는 2019년 농정원 사업 계획에 반영할 계획이니 많이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농정원은 내달 2일까지 농식품 정보를 제공하는 ‘농식품정보누리’ 홈페이지에서 농식품 정보를 얻는 방법과 홈페이지의 서비스 만족도를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참가자 9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음료권을 준다.

농정원은 농어업과 농어촌, 식품산업을 알리기 위해 1992년 설립한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기관(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이다. 세종시에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