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캘빈클라인의 최고가 라인 캘빈클라인 컬렉션이 가을 시즌부터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매장을 통해 국내에 소개된다.
구조적이고 정밀한 커팅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통해 도시적인 우아함을 드러내는 디자인으로 정평을 얻고 있는 브랜드.
가을 신상품들은 짙은 회색부터 검정색, 흰색 등 무채색을 중심으로 감각적인 뉴요커의 이미지를 담았다. 니트 80만원대, 정장은 200만원대부터. ㈜캘빈클라인 진 코리아(대표 서병탁)가 수입판매한다. (02)3218-5254
▲ 막스앤스펜서 국내 최대 매장 오픈
다양한 상품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명한 영국 브랜드 막스앤스펜서가 7일 서울 반포 엘루체백화점 2층에 400평 규모의 국내 최대 단독매장을 연다.
같은 날 용산 아이파크몰에도 300평 규모의 대형매장이 선보인다.
㈜성주머천다이징(대표 김성주)이 수입판매하고 있는 이 브랜드는 높은 품질에도 불구하고 그간 유통이 약하다는 평을 받아왔다.
회사는 이번 초대형 매장의 잇단 개점과 더불어 상품 가격을 30% 인하하고, 20~60대에 이르는 폭넓은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남녀성복과 내의류 등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02)541-6430
▲ 월간 패션지 <모델라인>창간
읽을 거리 보다는 비주얼과 크리에이티브를 전면에 내세우는 새로운 패션잡지 <모델라인>이
패션모델과 사진작가의 세계를 대중에게 보다 쉽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오승재 편집장은 “일상적인 정보 제공 대신 패션과 사진, 모델의 삼박자를 통해 보는 잡지로 승부하겠다”고 말했다. 모델라인이엔티 발행. 7,000원.
▲ 아디다스, 레드볼 캠페인 실시
아디다스는 스포츠와 놀이를 통해 세계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인도주의 시민단체 라이트 투 플레이(Right to Play)와 함께 사회공헌 프로그램 ‘레드볼 캠페인’을 실시중이다.
지난 1일부터 4년간 계속될 이 캠페인은 기금
레드볼은 아디다스 직영점에서만 판매한다. (02)2186-0431
▶ 관련기사 ◀
☞레드 블루 그린… 색채가 나눔의 세상 꿈을 그리다
☞변정민 "과감하되 절제된 스타일이 굿"
☞실속파 멋쟁이들은 ''이곳''에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