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에이스시스템', 12월 전 품목 할인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1.11.25 10:20:4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초음파 식기세척기 전문기업 ‘에이스시스템’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제공=에이스시스템)
업소용 초음파세척기는 살균 및 세척 기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인건비를 비롯해 전기료, 가스비 등의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에이스시스템은 12월 전 품목 최대 10% 할인 이벤트 진행으로 소상공인의 부담을 줄인다는 설명이다.

국내에 초음파세척기 제조공장을 보유한 에이스시스템은 개발부터 제작, 유통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한다. 버블과 초음파가 번갈아 나오는 자동모드를 비롯해 초음파모드, 버블모드, 야채모드 등 다양한 옵션을 갖추고 있어 식재료 세척과 잡내 제거가 가능하다. 초음파 세기 또한 1~5단계의 조절할 수 있다.

강력한 버블 디스펜서를 장착, 싱크수조의 바닥에서부터 수면 위까지 강력한 파동을 전달하기 때문에 세척력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마라탕, 훠궈 등 붉은 양념과 기름기 많은 음식을 취급하는 식당에서 업소용 초음파세척기를 선호하고 있으며 다회용 컵을 사용하는 카페에서도 활용되고 있다.

에이스시스템 관계자는 “소상공인의 어려움에 깊이 공감하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위생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주방식기류를 초음파 세척으로 살균 세척한다면 고객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건강하고 위생적인 식사 문화가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