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전에서는 품목 및 가격대 별로 구분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한 것이 특징이다. 카테고리 별로는 정육, 수산, 농산, 다과, 가공, 전통주 총 6개로 나누어져 있으며 가격대는 2만원에서 최대 30만원대까지 선택의 범위가 다양하다. 더불어 최근 면역력 증진 및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식품 세트와, 집콕하며 즐기기 좋은 간편식 상품군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정육에 ‘하늘미소축협 한우 1등급 명품 정육세트’와 ‘해비치에프에스 이베리코 베요타100% 프리미엄 선물세트’, 수산물에 ‘연우굴비 국내산 영광 법성포 굴비 장대’와 ‘통영사람들 산지직송 완도 활전복 선물세트’ 등이 있다.
농산물로는 ‘쑤안농장 명품 반건시 세트’와 ‘송이뜰농장 생버섯 3종 선물세트’ 외에 가공식품 ‘이프라임스 노바베라 올리브오일’, ‘금산인삼협동조합 홍삼 선물세트’ 등을 마련했다.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전통주 시리즈로 ‘복순도가 손막걸리 선물세트’와 청와대 만찬주로 유명해진 ‘솔송주 담솔 명인담은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별로 나누어 5%, 10, 1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5%,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30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정일 배송 서비스와 품목 및 가격대 별 상품 구분 등 다양한 시스템을 마련했다. 먼저 안전한 배송을 위해 9월 16일부터 22일까지 원하는 출고 일자를 선택해 예약이 가능하다. 지정일 출고 서비스 이용 시 추석 바로 전 주에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퍼밀을 운영하는 김재훈 식탁이있는삶 대표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이전보다 고향 방문이 어려워져 선물로 대신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식품군을 엄선해 지정일 배송 서비스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분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