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방위산업체 LIG넥스원이 내달 8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우수 연구인력 유치, 첨단 연구시설 확보 등 R&D투자를 지속해 온 LIG넥스원은 사업 확대와 더불어 청년 고용창출에 기여한다는 경영 방침에 따라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및 기계공학 분야를 중심으로 작년 대비 약 2배 증가한 10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서 접수는 LIG넥스원 채용 홈페이지(http://rec.lignex1.com)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서류전형 이후에는 인성검사와 기술별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12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LIG넥스원은 1976년 자주국방의 기치 아래 설립되어 정밀유도무기, 레이더 등 우리군이 운용하고 있는 무기체계의 다수를 개발·생산해온 방위산업체이다.
올해 세계 59위 방위산업체로 선정(방산 부문 매출액 기준, 美Defense News 선정)되며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방위산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LIG넥스원 인사담당자는 “우수 연구인력은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기본동력”이라며 “LIG넥스원은 국가와 국민의 안정에 기여해온 ‘애국’ 방산업체인 만큼, 일자리 부족으로 힘들어하는 우리 청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채용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입사 지원자는 지원서 작성 및 직무와 관련한 문의사항 발생시, 자신이 지원한 사업장 채용담당자와 직접 통화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본사 및 각 사업장 담당자의 연락처는 채용 홈페이지 http://rec.lignex1.com의 채용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알고보니 멸치?' 하반기 최대어 LIG넥스원 청약경쟁률 4.7:1
☞ LIG넥스원, 공모가 7만6000원…밴드 상단
☞ [포토]LIG넥스원 “나라사랑하는 마음 나눠요!”
☞ ‘하반기 최대어’ LIG넥스원 “세계 30위권 종합방산업체 도약할 것”
☞ LIG넥스원, 정부 정밀전자 예산 고성장 수혜-현대
☞ LIG넥스원, ‘엄마아빠는 요리왕’
☞ [포토]연평해전 참전 LIG넥스원 직원, 지뢰 폭발 부상 장병 위문
☞ LIG넥스원, 자전거 두 바퀴로 달리는 노사 화합의 길
☞ `하반기 최대어` LIG넥스원, 방산비리 악재에 IPO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