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 공식후원

김상욱 기자I 2008.01.31 11:08:48
[이데일리 김상욱기자] LG전자(066570)가 `2009울진 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를 공식후원한다.

LG전자는 31일 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의 공식스폰서로 선정돼 조직위원회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LG전자는 엑스포 공식명칭, 휘장과 마스코트 사용권을 갖게 되며, 입장권과 포스터, 홍보책자 등 엑스포의 공식 홍보물에 후원사 고지할 수 있는 자격을 받게 됐다.

또 엑스포 조직위원회가 구매하는 전자제품에 대한 우선공급권을 갖게 됐다. 엑스포가 열리는 울진군 및 산하기관의 가전/PC 제품에 대해서도 우선공급권을 가진다.

LG전자는 정도경영을 바탕으로 한 깨끗한 기업이미지가 친환경농업의 정직한 실명제농업과 상통한다는 판단 아래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

이 행사는 내년 7월24일부터 8월16일까지 세계 20여개국의 친환경유기농업 관련 단체가 참가한 가운데 `친환경농업! 인간을 지키는 생명산업`이라는 주제로 경북 울진군 왕피천 엑스포공원에서 열린다.

LG전자는 2005년 1회 엑스포도 공식후원한 바 있다. 1회 행사에는 총 68만명의 관람객이 찾았으며, 내년 2회는 8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 LG전자 박석원 부사장(사진 왼쪽)과 김용수 울진군수가 공식후원에 대한 협약체결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관련기사 ◀
☞LG전자 "LPD 지분, 법적보호절차 결과따라 처리"
☞LG전자, 고객과 함께 태안돕기 캠페인 실시
☞LG 휴대폰, 중국서 고가전략 강화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