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업계에 따르면 CU는 이달말까지 막걸리 29종 전 상품에 대해 4병 이상 구매하면 1000원을 할인해주는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 단 점포 직매입 상품은 제외다.
대상 상품은 장수 생막걸리(국내산), 월매쌀막걸리, 지평 생막걸리, 국순당 생막걸리 등 주요 제조사들의 대표 상품들을 비롯해 알밤동동, 경주법주 쌀막걸리, 느린마을늘봄, 독도막걸리 등이다.
오직 CU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농심 꿀꽈배기 막걸리(10일 출시 예정)를 비롯해 신이어 할매막걸리, 박유덕 골목막걸리, 크라운 땅콩카라멜 막걸리 등 차별화 상품들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CU는 7종의 프리미엄 막걸리를 4병 이상 구매하면 2000원을 할인해준다. 느린마을 막걸리, 백걸리, 달빛유자막걸리, 우도땅콩막걸리 등에 대해 할인 행사 적용 시 최대 15% 가량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할인혜택은 오프라인 CU 매장뿐만 아니라 포켓CU에서 픽업 구매를 이용할 때도 적용 받을 수 있다.
CU는 주류와 함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안주 상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곱창, 닭강정, 바비큐, 만두 등 40여종의 냉동 안주류 상품들은 2+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안주류 21종을 NH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해주고,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40% 할인가를 적용한다.
이외에 CU는 장마철 궂은 날씨에 유동인구가 줄어드는 특성에 맞춰 배달 및 픽업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포켓CU, 배민스토어, 요기요, 해피오더, 배달특급에서 상시로 진행하던 3000~5000원 할인 행사를 이달 4000~7000원으로 상향했다. 2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