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 뛰어난 해석 역량을 바탕으로 맞춤형 종합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CAE 전문 기업 ㈜태성에스엔이와 광학 산업 발전 기여를 목표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다각화된 협력체계를 위해 공동 세미나를 기획했다.
본 세미나에서는 수십 년간의 광학 계측 기술과 설계/해석 경험을 토대로 △AR/VR/XR 분야의 업계 최신 기술 동향과 광학 기술 원리 △국제조명위원회(CIE)의 평가를 받은 광학 설계 및 시뮬레이션 솔루션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와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SID)의 최신 표준 준수, 국제디스플레이측정위원회(ICDM) 기여도가 포함된 광학 계측 솔루션을 다룰 예정이다.
서현배 ㈜이즈소프트 대표는 “초실감 콘텐츠들이 요구되고 있는 지금, 안정적인 구현을 위해서는 디바이스 및 렌즈의 다양한 평가 항목과 올바른 계측이 필요하다”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다양한 설계 및 계측 평가 방법에 대해 공유하고 융합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기술 적용 방안들을 제안하고자 마련했다”고 전했다.
본 세미나는 사전 등록 신청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며, 현재 뜨거운 관심으로 참석자 초과로 인해 조기 마감이 된 상태이며 내년 1분기 중으로 2차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세미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즈소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