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팩토리, 65개 품목 비건인증으로 스킨케어 분야 최다 비건인증

이윤정 기자I 2023.10.10 09:22: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마팩토리가 65개 제품의 비건 인증을 받으면서 스킨케어 분야 비건 최다 인증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사진=더마팩토리)
비건 인증은 원료부터 완제품, 포장재, 패키지까지 화장품의 전 요소를 비동물성 소재로 구성할 수 있음을 확인받는 인증으로, 더마팩토리는 동물성 원료 배제는 물론, 인증된 제조시설에서 생산까지 철저하게 관리하여 비건표준인증원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브랜드 런칭 이래 총 65개 제품을 인증받았다.

특히 더마팩토리는 비앤비코리아의 적극적인 지원 및 협업을 통해 브랜드 론칭 이래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비앤비코리아는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업소 인증인 CGMP 및 ISO을 인증을 획득한 기업으로, 현재 더마팩토리 제품의 대부분을 제조·생산한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팩토리는 매월 1~7일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며, 매월 15일에 출시되는 신제품에 한해 10일간 균일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한글날에는 더마팩토리 베스트셀러 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20% 세럼’을 한글 에디션으로 출시하여 판매수익금의 30%를 한글학회에 기부함으로써 한글의 중요성과 아름다움을 알리는 데 앞장섰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앤비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건강하고 윤리적인 제품을 출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