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베이 사파이어가 이번에 진행하는 ‘STIR CREATIVITY - 푸른 빛 캔버스 위 봄베이 감성’ 캠페인은 창의성과 예술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젝트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창의성과 예술성을 강조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것이 목표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봄베이 사파이어 4인의 엠버서더 아티스트 구기정, 박선민, 양승빈, 허연화 작가가 봄베이 사파이어 바틀에서 영감을 받아 그 들만의 봄베이 감성을 표현한 아트웍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로수길 메인 로드에 위치한 에어드랍 스페이스에서 전시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오픈과 동시에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아시아 베스트 바 50에 선정된 5개 바 포함 국내 바 씬에서 가장 주목받는 10팀의 바가 참여하여 ‘봄베이 칵테일 위켄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 바로는 △르챔버 △파인앤코 △제라늄 △참 △숙희 △빌라레코드 △소코 △사우스사이드팔러 △공간 △티앤프루프다.
|
봄베이 사파이어 관계자는 “국내 처음으로 전개하는 캠페인인 만큼 봄베이 사파이어의 창의성을 공감각적 경험을 통해 소비자에게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이번 전시에서 푸른 빛 봄베이 감성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