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브 방송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모터그래프 전승용 편집장, 배우 이제훈, 이동휘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쉐보레는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디자인부터 안전 및 편의사양, 주행 성능까지 100년 GM의 전기차 기술로 탄생한 두 차량의 매력을 다각도로 조명한다.
특히 볼트EUV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볼트 라이브 투어’를 통해 차량 내부부터 실제 주행하는 모습,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모습 등 쉐보레 전기차가 선사할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이날 쇼핑라이브에서 실제 볼트EUV 혹은 신형 볼트EV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 30만 원권을 10분의 1 가격인 3만 원에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판매한다. 또 50명 한정으로 최대 37만 원 상당의 스페셜 랜덤 경품이 들어 있는 ‘볼트 라이프스타일 럭키 박스’를 9900원에 판매한다.
모든 패키지에 기본 제공되는 ‘ZERO WASTE 입문 키트’는 친환경 생활용품 4종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경품으로는 프라이탁 메신저백, 파타고니아 재킷, 발뮤다 더 랜턴 등 스타일리시하면서 친환경적인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발송된다.
본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간중간 마련된 POP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은 실시간 추첨을 통해 가장 먼저 볼트EUV 또는 2022년형 볼트EV를 타볼 수 있는 2박 3일 시승권과 50만 원 상당의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그동안 쉐보레 전기차에 많은 관심을 갖고 기다려 주신 가망 고객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뉴노멀 시대에 걸맞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런칭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 습득 뿐 아니라 구매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새로운 자동차 쇼핑을 쉐보레 전기차를 통해서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사전계약을 오는 18일부터 시작한다.
쉐보레 최초의 전기 SUV 모델인 볼트EUV는 국내 장거리 전기차 시장을 연 볼트EV와 같은 플랫폼을 공유하면서 SUV 디자인을 적용해 실용성과 상품성을 겸비했다. 2022년형 볼트EV는 부분변경을 통해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특히 볼트EUV는 쉐보레 온라인 샵에서 18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샵을 통해 구매 시 견적부터 결제, 탁송까지 쉐보레 전시장 방문 없이 편리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쉐보레는 볼트EUV 국내 출시를 기점으로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온라인 판매를 도입하게 되는 것으로, 국내 제조사가 직접 온라인 숍을 오픈하고 신차 출시 일정에 맞춰 100%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갖춘 것은 쉐보레가 처음이다.
쉐보레는 볼트EUV 및 2022년형 볼트EV 국내 출시를 기념해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3명), 이케아 기프트 카드 30만원(10명), 윌라 오디오북 연간 구독권(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9월 30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안에 볼트EUV 또는 2022년형 볼트EV를 계약한 고객에 한해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