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춤의 동작과 실루엣을 고려한 씸볼 그래픽으로 댄스 퍼포먼스는 물론,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다. 트레이닝복 세트, 바람막이, 아노락, 맨투맨, 후드, 모자 등의구성으로 평소 아이돌을 꿈꾸거나 댄스를 좋아하는 키즈들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데 최적화됐다.
화살표 모양의 스티치 볼씸 모양은 미래 댄서들의 퍼포먼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SS시즌에 어울리는 파스텔 색감은 댄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전달한다. MLB키즈 뿐 아니라 MLB에도 출시되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을 할 수도 있다.
이번 ‘2021 MLB 댄스 배틀’은 K-댄스 열풍에 힘입어 티저 영상 조회수 10만 뷰에 육박, 키즈 댄스 라이프스타일을 저격한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틱톡커, 유튜버, 아이돌 등을 꿈꾸는 키즈들을 위한 꿈의 장을 마련하면서 1000명 이상이 참여율을 기록하며 알파세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MLB키즈는 최근 중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면서 아시아 전역에 K팝, K콘텐츠의 열풍을 이을 K패션의 유행을 선도할 것으로 활약이 기대된다.
MLB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MLB키즈의 스타일리시한 씸볼 트레이닝복 세트로 패셔너블한 퍼포먼스를 즐겨보기를 바란다”며, “자유롭고 독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키즈들의 꿈을 앞으로도 응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