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캐세이퍼시픽항공 "KB국민 마스터카드로 항공권 사면 선착순 할인"

공지유 기자I 2024.08.16 10:39:45

비즈니스·일반석 각각 최대 20만·10만원
추첨 통해 퍼스트·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 증정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이 KB국민카드, 마스터카드와 손잡고 항공권 할인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프로모션 기간 동안 KB국민 마스터카드로 항공권 구매 시 전 노선에 대해 비즈니스석과 일반석 각각 최대 20만원, 10만원씩 선착순으로 즉시 할인 및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 즉시 할인은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비즈니스석은 할인코드 ‘BUSINESSCX’, 일반석은 할인코드 ‘ECONOMYCX’를 입력하고, KB국민 마스터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하면 적용된다. 구매한 항공권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출발 가능하다. 단, 항공권 할인은 프로모션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경품은 항공권 구매 고객이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홍콩국제공항 캐세이퍼시픽 퍼스트 라운지와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을 각각 3명, 20명에게 증정한다. 캐세이와 샘소나이트의 협업으로 제작된 기내용 및 위탁용 캐리어 세트와 보테가베네타 여권지갑도 2명, 4명에게 각각 주어진다. 또한, 항공권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양석호 캐세이 영업 총괄 상무는 “고객들이 캐세이퍼시픽과 함께 보다 합리적이면서도 프리미엄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폭넓은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