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북적’

김기덕 기자I 2019.01.20 15:16:50

주말 사흘간 1만여명 방문해

경기도 군포시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모델하우스 내부 모습.(KB부동산신탁 제공)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KB부동산신탁은 경기도 군포시 송정택지지구에 분양하는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분양홍보관에 주말을 포함한 사흘 간 1만명의 방문객이 몰렸다고 20일 밝혔다.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고 풍산건설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경기도 군포시 도마교동 일원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이다. 전용면적 20~43㎡ 규모에 총 464실로 구성된다. 또 군포 송정택지지구 내 유일한 스트리트몰인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몰’ 상업시설 총 72실(1·2층)도 동시 분양한다.

이 오피스텔은 군포 송정 택지지구 내 명품 입지에 자리한 만큼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지하철 1호선 의왕역을 비롯해 4호선 대야미역, 반월역이 인근에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송정지구와 의왕역을 연결하는 송부로 96번길이 있다. 수원~광명고속도로 남군포 IC, 영동고속도로 군포IC가 인접해 있으며 47번 국도는 5분대에 진입 가능해 수도권 서남부의 중심축 기능을 하게 된다.

오피스텔 약 2km 거리에는 군포첨단산업단지를 비롯해 군포IT밸리, 의왕테크노파크(예정), 안양IT단지 등 중대형 산업단지가 있어 직주근접성이 매우 뛰어나다. 군포복합물류터미널과 같은 대규모 물류단지와 현대로템 등도 자리 잡고 있어 약 3만 명의 안정적인 광역 배후 수요를 확보했다. 이밖에 한세대, 안산대, 한국교통대,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 약 2만 3000여명의 대학교 및 연구원의 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은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이 가장 돋보인다. 인근에 근린공원 2개소와 소공원 2개소, 어린이공원 1개소가 조성될 계획이며, 단지 주변으로 반월호수와 왕송호수, 수리산, 구봉산 등 풍부한 녹지공간과 수변공간이 만들어내는 자연경관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1년 5월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