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토지신탁, 강원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 내달 분양

김기덕 기자I 2018.07.10 09:21:09

전용 85㎡이하 중소형 구성… 최고 20층·370가구

한국토지신탁, 강원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 조감도.(한국토지신탁 제공)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한국토지신탁은 오는 8월 강원도 고성에 자리한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대양종합건설이 시공하는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는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일원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6개동, 총 370가구(전용면적 63~84㎡) 규모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입지도 훌륭하다. 이 단지는 동해바다를 가까이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있다. 또 서울~양양고속도로 양양IC 및 44번, 7번 국도와 인접해 서울 및 인근 도시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여기에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2024년 예정)되면, 서울에서 속초까지 1시간대 생활권(1시간 15분)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교육 및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천진초등학교가 있어 아이들이 편리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중·고등학교는 속초로 학군 배정이 가능하다. 또 단지 주변으로 농협하나로마트, 토성면사무소, 천진우체국 등이 도보권에 있으며 속초까지 차량을 이용하면 약 15분 거리로 속초시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 홍보관은 강원도 속초시 중앙동 인근에 마련돼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