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브랜드별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각종 고시자료와 실적자료, 언론보도 등을 통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소비자평가단과 화이트컨슈머의 SNS투표, 이메일투표 등의 결과를 토대로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상이기에 디자인웨딩의 7년 지속 수상이 갖는 의미 또한 남다르다.
디자인웨딩은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 웨딩플래너들이 소속된 12년 역사의 대형 웨딩컨설팅 기업으로, 예식장 섭외에서부터 허니문 예약까지 모든 결혼관련 준비를 컨설팅하는 전문성과 노하우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디자인웨딩은 이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준비된 이벤트는 크게 네가지. 첫번째는 디자인웨딩이 제시한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정답자 중 113명을 추첨해 천만원 상담의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이벤트다.
정답자 중 1등에게는 허니문 항공권이, 2등에게는 양문형 냉장고가, 3등에게는 스마트오븐이 각각 주어지며, 4등으로 추첨되는 3명에게는 다이아몬드가 주어진다. 이밖에 추첨을 통해 남성예복맞춤권과 신랑맞춤한복권, 침구청소기 및 스킨케어 체험권이 총 113명에게 돌아간다.
2014년에 결혼할 예비부부를 위한 조기예약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2014년의 웨딩홀을 조기예약하는 신랑 신부에게는 식대할인 및 대관료 무료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으로 구성되는 스드메 패키지에서도 ‘1+1+1 대잔치’ 이벤트를 통해 총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이벤트로는 허니문, 예물, 한복, 예단, 침구 부문별 고객사은 행사가 있다. 허니문의 경우 조기예약시 최대 70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예물은 10년 전 가격으로 40% 할인해줄 뿐 아니라 예약방문 후 계약시에는 패션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복 역시 최대 40% 할인을 해주며, 예단 및 침구 계약시에는 와인글라스세트와 애교예단을 무료로 서비스해준다.
이들 이벤트는 오는 11월 3일까지 이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응모는 디자인웨딩 홈페이지(www.designwedding.net)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