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썬팅 브랜드 레이노, '카케어 키트' 홈쇼핑 론칭

이윤정 기자I 2021.12.29 10:33:0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국 대표 자동차 썬팅 브랜드 레이노는 신상품 ‘레이노 카케어 키트’를 오는 12월 30일 오후 8시 K쇼핑에서 홈쇼핑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레이노)
레이노 카케어 키트는 동절기세차, 제설제 염화칼슘으로 인한 차량부식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레이노 그래핀 워터리스 코팅제, 디테일링 유리 발수 세정제, 멀티 클리너, 압축 분무기, 극세사 타월로 구성되어 있다.

레이노 카케어 키트는 한국의 겨울철 차량문제를 고려하여 제품을 구성하였으며, 물과 거품없이 세정할 수 있어 자동차 표면 어느 곳이나 사용할 수 있다.

레이노 워터리스 코팅제는 그래파이트 성분과 카바우나왁스 성분이 들어있어 세차와 코팅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레이노 디테일링 유리 발수 세정제는 자동차 유리에 뿌리고 닦으면 세정과 코팅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레이노 멀티클리너는 차량 오염물을 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레이노 관계자는 “이번 카케어 키트 출시로 유리막 코팅뿐 아니라 가죽 코팅, 유리 발수 코팅 등 진보된 나노 코팅 기술 기반의 코팅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며 “레이노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차량을 완벽하게 안전한 상태로 유지하는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