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평택지제역 입지에 새롭게 들어설 것으로 예고된 ‘엠에스 원타워’ 또한 다양한 입지적 강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삼성반도체 협력 업체들의 수요가 기대되는 것은 물론 법인세와 취득세, 재산세 등 다양한 세금 감면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향후 높은 미래 가치가 전망되고 있다.
특히 SRT, 1호선 평택지제역과 인접해 있어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수서~평택지제~경부고속철도 합류와 안산~안중~충남 홍성 서해선 복선전철이 2022년 개통 예정돼 있고 경부선 서정리역~평택지제역 고속철도 노선이 2024년 직결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SRT와 지하철 1호선 환승으로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평택제천고속도로 평택고덕IC, 경부고속도로 안성JC 등이 인접해 평택항과 서해안 고속도로, 복선전철 등 물류 이동성이 매우 용이하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맞닿은 입지의 지식산업센터로 주목받고 있는 엠에스 원타워는 다양한 특화 설계가 돋보이는 사업지로 6층까지는 드라이브인 및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도입해 해당 층의 경우 호실 앞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하고, 7층부터는 여러 크기의 오피스 공간을 설계해 다양한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사업지 곳곳에 휴게정원, 오픈테라스, 옥상정원 등 다양한 공개 녹지 공간과 조경을 배치, 입주 기업 근무자들의 휴식공간을 마련해 쾌적함을 더하고 업무 효율 향상을 꾀했다. 승용차의 이용 비율이 높은 지역적 특성상 주차공간의 확보가 중요하다고 판단, 법정대비 287.82%에 달하는 주차공간 또한 확보해 임직원들의 쾌적한 출퇴근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에스 원타워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죽전홍보관과 사업지 인근인 경기도 평택시 경기대로 평택홍보관 두 곳에서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