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방탄소년단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해 매년 팬들과 즐기는 축제다. 컴포즈커피는 방탄소년단 데뷔 기념일을 축하하고 브랜드 모델인 뷔와의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스폰서로 동참하게 됐다.
컴포즈커피는 별도 마련된 부스에서 행사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다양한 인기 음료를 팬클럽 인증을 조건으로 선착순 무료 제공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기념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응원한다”며 “행사를 찾은 모든 분들이 컴포즈커피와 함께 보다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컴포즈커피는 올해 한 가지 분야에 매진해 최고의 위치에 오른 방탄소년단 뷔의 행보가 커피만을 바라보고 달려온 브랜드 정신과 일맥상통한다는 점을 높게 평가해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뷔가 출연한 컴포즈커피 광고는 지난 1월부터 TV, 가맹점,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공개 이후 5개월여가 지난 현재 누적 조회수는 합산 6500만회를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