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고옥션은 업계 최초로 신개념 데이터맵 서비스를 도입, 지도앱인 디스코와 밸류맵과 더불어 필지 터치 방식 지도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기존 경매지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미스고옥션에 따르면 MZ 세대가 경매를 접근할 때 쉬운 화면을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목표로 내걸고 급변하는 부동상 경매를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무료제공 중인 경매물건 등기부등본 뿐만아니라 경매가 아닌 토지 및 부동산 등기부조차도 별도의 절차없이 원스톱으로 등기 열람조회가 가능하다.
가입 방법은 안드로이드나 ios에서 회원 가입을 한 후, 이용 가능하며 누구나 무료로 실거래가 및 토지 및 건물 필지정보를 볼수있고 경매정보는 유료구독회원에 한해 별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미스고옥션은 7월에 출시 목표로 데이터맵 PC버전을 개발 중에 있으며 부동산경매 강의를 만원대로 볼 수있게 경매 캠퍼스 코너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미스고옥션 사업부를 이끌고 있는 설재환 대표는 “미스고옥션은 터치 지도앱, 인터넷등기소, 온라인 경매학원, 최신 토지 및 아파트 실거래가 부동산 정보가 원스톱으로 합친 똑똑한 경매비서로 기획됐다”라며 “MZ세대가 부동산 경매를 하고 싶을 때 편하게 판단할 수 있는 AI기능을 업데이트 하고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고는 올 하반기 토지 전문 미스고부동산으로 커버리지 확대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