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비트윈 다이닝시리즈 9만세트 판매…한샘몰서 이벤트

김재은 기자I 2015.06.02 09:31:04

연내 10만세트 돌파 예정..출시 3주년 이벤트

[이데일리 김재은 기자] 한샘(009240)의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 식탁부문 대표제품인 ‘비트윈(between)’ 다이닝(dining) 시리즈가 2015년 누적판매량 10만 세트를 돌파할 전망이다.

한샘은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 런칭 3주년을 기념해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 기존 구매 고객과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샘몰에서는 ‘비트윈’ 시리즈로 꾸민 집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한샘몰 마일리지를 증정하고, 이 중 3명을 선정해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남길 수 있는 ‘홈스냅 촬영권’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페이지에서 ‘비트윈’ 시리즈를 구매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길 경우, ‘비트윈’ 전 시리즈 최대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2013년 처음 출시된 ‘비트윈’ 식탁은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과 소재로 큰 호응을 얻었다. 식탁과 식탁의자 제품에 더해 2015년 상반기 아일랜드 식탁, 렌지대 식탁 및 주방수납장 등 신제품 10종을 출시, 주방 및 식사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를 완성했다.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는 5월 기준 누적판매량 9만세트를 달성했으며, 최근 판매 추세로 봤을 때 런칭 3년 째인 2015년 내에 누적 판매량 10만 세트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샘 관계자는 “‘비트윈’ 식탁을 구매하는 고객 중 20%는 주방수납 시리즈를 함께 구매해 통일된 인테리어와 효율적인 수납 솔루션 제공이라는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의 전략이 적중했다고 본다”며 “하반기에도 좁은 집에 적합한 실용적인 신상품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샘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 사진=한샘 제공
▶ 관련기사 ◀
☞ [기자수첩]한샘·현대리바트 `우물 안 개구리` 벗어나길
☞ 한샘, 싱글族 위한 `아임싱글침대` 2종 출시
☞ 한샘·현대로템 등 13종목, 코스피200지수 신규 편입
☞ LG유플, 한샘과 IoT로 고객 맞춤형 피부관리
☞ 한샘 소비자, 대리점주·한샘 상대 `손배소송` 제기
☞ 한샘, 부엌+욕실 바꾸고 120만원 블롬베르크 인덕션 받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