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메인페이지 상단에 제품 카테고리별 배너 구성과 함께 추천제품ㆍ인기제품ㆍ내게 맞는 제품 찾기 코너 등을 통해 사용자 편의를 강화하였다. 또한 정수기ㆍ제습기ㆍ공기청정기 등 제품군 별 제공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관리 서비스에 대한 소개도 체계적으로 보여준다.
코웨이는 통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8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ㆍ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를 제공하며 SNS에 홈페이지 통합 관련 축하메세지를 남기면 캔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입장에서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통합 홈페이지를 오픈하였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코웨이, 렌탈 산업 고성장 수혜 '목표가↑'-신한
☞코웨이, 시장기대치 상회..목표가↑-대우
☞코웨이, 2분기 렌탈 계정 37만대..영업익 976억(상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