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 진행

이유미 기자I 2013.08.12 11:07:47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첫번째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행사는 넷마블 임직원 자녀들이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부모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고 배울 수 있도록 교육적인 취지에서 시작됐다. 행사에는 임직원 자녀 40여명이 참가했다. 환영인사 및 회사소개, 게임대회, 이벤트, 사무실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실시됐다. 이를 통해 자녀들은 부모가 근무하는 회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게임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이나영(8세) 어린이는 “아빠가 게임을 만드는 회사에 다닌다고 해서 친구들에게 막연히 자랑만 했는데 많은 사람들의 노력 속에서 하나의 게임이 탄생한다는 것을 알았다”며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아빠를 위해 이제부터 작은 효도라도 매일 해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가족간의 소통과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게임문화 체험존’, ‘청소년 게임문화 캠프’, ‘학부모 게임문화교실’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CJ E&M 넷마블 임직원 자녀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부모와 함께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다. 넷마블 제공


▶ 관련기사 ◀
☞[특징주]CJ E&M, 실적 개선 기대에 닷새째 상승
☞CJ E&M, 2Q실적 턴어라운드 성공-신한
☞CJ E&M, 하반기 이익모멘텀 강화..목표가↑-하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