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핫클릭)여장남자에서 진짜여자 된 장채원

피용익 기자I 2007.05.30 11:13:11
▲ 장채원
[이데일리 피용익기자] 30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의 인기 검색어에는 여장남자로 살다가 성전환수술을 통해 여자로 다시 태어난 장채원씨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장채원씨는 전일 오후 방송된 SBS `진실게임`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은 각기 색다른 성형수술 이력을 가진 출연자들 중 진짜 성형을 한 사람을 찾는 내용을 다뤘다.

장씨는 3년 전에도 같은 프로그램에 `동네처녀`란 이름로 여장을 하고 나왔던 경력이 있다. 이후 그는 성전환 수술을 통해 여자가 됐고, 이름도 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씨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면서 장채원 미니홈피를 찾는 네티즌들도 많았다.

양조위 금성무 주연의 영화 `상성: 상처받은 도시`도 개봉을 앞두고 관심을 받고 있다. `상성`은 형사 선후배 사이인 유정희(양조위 분)와 아방(금성무 분)의 우정과 상처를 그린 영화. 살인사건에 유정희가 연루된 것을 파헤치는 아방과 이를 은폐하려는 유정희 간의 팽팽한 심리전을 그리고 있다.

삼성에 입단한 프로농구선수 이상민도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서울 삼성썬더스는 이날 서장훈의 보상 선수로 포인트가드 이상민을 지명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상민, 결국 삼성 유니폼 입는다

중국 증시에 대한 뉴스도 많이 검색됐다. 중국이 이날 새벽 증권거래 세금을 세 배로 올린다고 발표하면서 중국 증시의 조정 여부에 증권 관계자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이날 중국 증시는 전날보다 5.6% 급락 출발한 후 낙폭을 축소하고 있는 분위기다. 관련기사 ☞中거래세 `단기 악재`.."숨고르고 달린다"(상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