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프리미엄 신제품 ‘셀레스티얼 플러쉬’ 출시

김영환 기자I 2024.12.26 10:31:19

‘BPS 코일’, ‘유니케이스’ 등 씰리침대만의 차별화 기술 적용
슈퍼 소프트폼과 메모리폼의 조화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셀레시얼 플러쉬’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셀레시얼 플러쉬는 씰리침대가 143년간 축적해 온 헤리티지와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라인 ‘프레지던트’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제품이다.

(사진=씰리침대)
슈퍼 소프트폼과 메모리폼의 조화로 부드러움과 탄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안락함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최고급 매트리스 엑스퀴짓에만 적용되는 시그니처 자수를 더했다.

씰리침대의 독보적 기술력 ‘포스처피딕’이 적용된 스프링 시스템 ‘BPS 코일’을 도입했다. BPS 코일은 코일 헤드와 몸체가 수직축을 형성하는 구조로 설계돼 하중이 가해질수록 지지력이 강화되며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수면 중 뒤척임에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해준다. 티타늄 소재로 제작돼 가벼우면서 강한 내구성도 갖췄다.

매트리스 가장자리에는 씰리침대의 특허 기술인 ‘유니케이스(UniCased®) 시스템’을 적용했다. 유니케이스 시스템은 매트리스 측면과 하부를 체계적으로 감싸 처짐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강화하며 이를 통해 매트리스의 실질적 사용 공간을 넓히고 사용 기간을 늘렸다.

매트리스 중앙에는 추가 폼을 삽입해 허리를 부드럽게 지지하는 ‘컴포트코어(ComfortCore®) 시스템’을 적용해 누웠을 때 자연스럽고 안정적인 자세를 지원해 더욱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다.

셀레시얼 플러쉬는 전국의 씰리침대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이즈는 슈퍼싱글(SS), 퀸(Q), 킹(K), 칼킹(CK) 총 4개로 출시돼 1인 가구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대표는 “씰리침대의 143년 역사가 담긴 셀레시얼 플러쉬는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라인 ‘프레지던트’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제품으로 새로운 차원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해 씰리침대의 독보적인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수면 습관,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에서 씰리침대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