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252500)는 뷰티브랜드 모레모가 일본 대규모 뷰티축제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에 참가 브랜드로 초청됐다고 16일 밝혔다. 초대받은 셀럽들과 신청자만 참여할 수 있는 도쿄·오사카 프라이빗 행사에서 총 1000여명이 모레모 부스를 방문했고, 900여명이 SNS 게시물을 게재했다.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4 SS는 오는 4월 19일까지 일본 로프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축제다. 로프트가 직접 선정한 인기 브랜드와 뷰티제품만 참가 가능해 신뢰도가 높다. 올해는 총 191개 글로벌 브랜드, 865개 제품이 대거 참여했다.
특히 행사기간 한정 판매하는 ‘모레모 헤어밀크 미라클2X’ 기획세트를 깜짝 출시해 일부 매장 매출액이 130%나 상승하는 등 일본 MZ세대 애정템으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갔다. ‘헤어밀크 미라클2X’는 일본인 헤어 특성에 맞춰 개발한 전략 제품이다.
세화피앤씨는 일본 신뢰도 1위 뷰티매거진 VOCE 5월호 부록에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모레모 헤어오일 미라클2X, 모레모 헤어밀크 미라클2X가 소개돼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모레모에 대한 일본 소비자들의 뜨거운 애정과 관심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며 “일본 뷰티트렌드를 분석해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일본 뷰티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K뷰티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