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전자,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LG 디오스 김치톡톡’ 팝업스토어 운영

이다원 기자I 2022.11.14 10:00:00

서울 강남서 내달 10일까지…김장철 맞이 체험 강화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LG전자(066570)가 김장철 성수기를 맞아 김치냉장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가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내달 10일까지 운영한다. 홍신애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김치톡톡 특별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내달 10일까지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홍신애가 개발한 특별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SNS에 김치톡톡 특별 메뉴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홍신애 배추김치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LG전자는 지난 9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신제품을 출시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윤성일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상무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이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경험을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가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내달 10일까지 운영한다. (사진=LG전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