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캐딜락, 전 차종 시승행사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 진행

손의연 기자I 2021.04.08 09:20:48

12~18일 서울 남산 소월길 일대서 시승
해시태그 달아 SNS 올리면 에코백 증정
공식홈페이지로 시승 신청하면 참여 가능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캐딜락이 드라이브 코스를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캐딜락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캐딜락 XT4


이번 고객 시승행사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열린다. 서울 남산 소월길 일대를 자유롭게 주행하는 코스다.

고객들은 지난달 출시한 준중형 럭셔리 SUV XT4를 비롯해 어반 럭셔리 SUV XT5,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 브랜드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까지 캐딜락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시승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봄을 표현하는 촬영 소품을 이용해 관련 해시태그 캐딜락 시승 XT4 XT5 XT6 Escalade CT4 CT5 등을 달아 SNS에 업로드 하면, 일러스트레이터 겸 그래픽 디자이너 박상혁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XT4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번 시승행사를 참여한 후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캐딜락 만년필을 증정한다.

캐딜락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8일부터 16일(행사 종료 2일 전)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캐딜락은 4월 한 달간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차종에 따라 60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 선수율에 따른 1년 거치식 할부,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업, 현금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