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뉴스킨코리아 '클렌징 디바이스', 바이럴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송주오 기자I 2017.11.02 09:18:58
(사진=뉴스킨코리아)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뉴스킨 코리아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의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영상에서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대세 한류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성훈의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하는 비밀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전용 클렌저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를 함께 사용하는 성훈의 모습을 통해 부드러운 실리콘 헤드로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전달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나타냈다.

뉴스킨 코리아는 바이럴 영상 1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성훈의 친필 사인이 담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뉴스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바이럴 영상을 리그램한 후 에이지락 루미스파 마이크로 사이트에 해당 URL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성훈의 친필 사인이 되어 있는 목욕 바구니에 뉴스킨 제품을 풍성하게 담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지락 루미스파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킨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바이럴 영상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