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북미와 서유럽, 러시아, 중남미, 중국 등 각국에서 기아차 관련 에피소드 공모전과 사진 공모전 등을 진행해 이번 행사 참가자를 모집했다.
선정된 고객은 총 3회에 걸쳐 4박 5일의 한국 방문 일정에 참가한다. 기아차 본사와 경기도 화성공장, 현대제철 공장 등을 견학하고, 민속촌과 고궁, 북촌 한옥마을을 방문해 한국 전통문화도 체험하게 된다. 화성 공장 견학 땐 주행시험장에서의 시승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참가자는 귀국 후 자신의 경험을 자국 신문·잡지에 기고하는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해외 고객에 다양한 혜택과 차량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자국에서 기아차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기아차, 홍보대사 라파엘 나달 방한
☞기아차, 신임 유럽법인장에 송호성 전무 선임
☞기아차, 준중형 해치백 'K3 유로' 출시.. 1837만~198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