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하이트출시 20주년, 맥주사업 80주년을 맞는 하이트진로의 ‘2080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지역아동센터 240여명의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기획됐다.
|
하진이는 하이트진로의 사회공헌활동을 보다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물방울을 형상화한 캐릭터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지난 3월 사회공헌 홈페이지 개설에 이어 또 하나의 소통 채널을 마련했다. 하이트진로 사회공헌 블로그(http://blog.naver.com/hitejinrocsr)를 오픈해 사회공헌활동을 공유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이번 희망나무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길 바란다”며 “하이트진로가 지원하는 지역 아동센터의 아동 수를 점차적으로 늘려가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1Q 영업익 475억..전년比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