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고뭉치는 다이렉트 모바일 상품과 인터넷·IPTV를 무약정으로 결합할 수 있는 결합상품이다. 무약정 ‘요고’와 인터넷·IPTV가 함께 뭉쳤다는 의미를 담아 ‘요고뭉치’라는 친근한 상품명으로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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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고뭉치 결합은 다이렉트 모바일 이용 시 가입이 가능하며, 7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결합이 가능한 인터넷·IPTV 요금제는 △인터넷 에센스(결합 시 3만3000원), 베이직(결합 시 2만7500원), 슬림(결합 시 2만2000원) △지니 TV VOD 초이스(결합 시 2만900원), 에센스(결합 시 1만6500원), 베이직(결합 시 1만2100원) 등으로,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가입한 상품이 대상이다.
요고뭉치는 결합상품 모두 동일 명의이어야 하며, 모바일·인터넷·IPTV를 최대 1회선까지 묶을 수 있다. 현재 약정 혜택을 받고 있지 않는 고객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고, 결합 시 인터넷과 IPTV 상품에 대해 할인이 적용된다.
KT는 합리적인 성향과 온라인에 익숙한 2030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디지털 채널을 통한 ‘요고’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다. ‘요고뭉치’의 합리적 요금 혜택을 소개하는 ‘숏폼’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고, 3월 중 ‘요고’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요고뭉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KT닷컴을 통해 요고·인터넷·TV를 신규 가입하고 결합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쇼(카페라떼 2잔)’과 배달의민족 5천원+GS25 5천원 쿠폰이 담긴 ‘쿠폰팩 뭉치’, 그리고 ‘티빙 베이직 3개월’을 선착순 1000명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 상무는 “약정에 거부감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모바일뿐만 아니라 인터넷 등 유선상품 이용 시에도 결합만 하면 약정 걱정 없이 저렴하게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요금 혁신을 통해 고객의 불편한 점을 해소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