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치킨은 인천광역시와 고양시, 서울 서남권 등에서 높은 인지도와 맛으로 검증된 치킨 브랜드이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10년 이상 장수 가맹점 비율 67%를 기록하고 있다. 신규 캠페인 역시 기존 가맹점주들의 넓은 영업지역을 보장하고 안정적인 매출 유지를 위하여 서울 및 경기 동북 지역을 중심으로 가맹점 개설을 진행한다.
‘이기는 My 창업’ 캠페인은 코로나 시국 속에서 여전히 배달음식 1위인 치킨 창업에 관한 꾸준한 문의와 관심에 힘입어 기획했다. 배달형과 매장형 두 가지 방식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자본 배달형 매장은 비대면 시대에 알맞은 배달과 테이크아웃이 동시에 가능한 10평 이하 규모의 매장, 고수익 실현 표준매장은 홀, 배달, 테이크아웃이 모두 가능한 매장으로 운영된다.
박정태 보드람씨앤알 브랜드마케팅 본부장은 “코로나 시대 속 사업의 불확실성과 은퇴 후 펼쳐질 미래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치열한 외식 배달 시장의 경쟁에서 성공하고자 하는 미래 창업 가맹점주들 위해 기획했다”며 “보드람치킨과 함께 ‘이기는’ 가맹점주를 응원하고 적극 지원하여 함께 상생하는 기업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