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이스침대, 혼수 시즌 예비부부 위한 신제품 선보여

권오석 기자I 2018.08.22 09:19:30

웨딩 멤버스 가입 후 침대 구매시 추가 사은품

에이스침대 신제품 ‘루나토Ⅲ’. (사진=에이스침대)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에이스침대가 본격적인 가을 혼수시즌을 앞두고 예비 부부들을 위한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프레임 라인 ‘LUNATO’(루나토)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 ‘LUNATO Ⅲ’와 ‘BMA-1151’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와 가치 소비를 동시에 고려하는 트렌드 반영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를 고려했다”며 “편안하고 합리적인 스타일과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필수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루나토 Ⅲ는 고급형 프레임 루나토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이다. 간결한 프레임 라인이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에이스침대 신규 광고의 광고 제품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다는 게 에이스침대 측 설명이다. 에이스침대의 스테디셀러인 BMA-1138의 리뉴얼 모델이기도 한 BMA-1151은 흰색 등 자연스러운 색상을 활용했다. 사이드 판넬 옵션을 선택할 시 USB 충전 포트가 내장된 별도의 수납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호텔식 프레임 디자인으로 최근 인기 있는 ‘호텔침대’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의 경우 웨딩 멤버스 가입 후 에이스침대 구매 시 추가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만 해도 매트리스 연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에이스침대만의 항균 케어 프로그램인 ‘마이크로 가드 에코’가 5년 동안 무상 제공된다. 제품 구매 고객에는 금액대별로 특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