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나금융, 하나멤버스 고객 맞춤형 서비스 '머니 즐기기' 오픈

박기주 기자I 2016.06.16 09:42:32
[이데일리 박기주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통합 멤버십 ‘하나멤버스’에 고객 맞춤형 서비스인 ‘머니 즐기기’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KEB하나은행과 하나카드 등 관계사 영업 현장에서 수렴한 고객의 건의와 콜센터 설문조사를 통해 기획된 서비스로, 총 4가지 세부 서비스를 운영한다.

먼저 ‘선물가게+α’ 서비스는 모바일쿠폰서비스 ‘기프티쇼’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하나멤버스 앱에서 모바일 쿠폰을 하나머니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보고! 머니쌓기’ 서비스는 실생활에 꼭 필요한 앱이나 금융상품을 설치 또는 확인하는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일정 하나머니를 즉시 적립해 주는 서비스다.

‘걷고! 머니쌓기’ 서비스는 하나멤버스 앱에서 월별로 목표 걸음수(약 20만~25만보)를 제시하고, 회원이 당월에 목표 걸음수를 달성하면 익월에 일정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도전! 머니쌓기’ 서비스는 매월 쌓여지는 하나머니를 기준으로 전월 하나머니 적립액 대비 당월 10% 이상 상향 달성 시 익월에 일정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아울러 이달 중 페이코, TV포인트와의 포인트 교환이 가능해질 예정이며, 카카오페이·옥션·지마켓·CU편의점·S-OIL 주유소 등 실생활에 필수적인 대표 업종 기업 약 100여 업체와도 제휴 계약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손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 및 국내 대표 기업들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금융업계 대표 멤버십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멤버십으로서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은 서비스를 구축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