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쿠첸은 혼수 필수 가전 품목을 한 번에 묶어 ‘프리미엄 혼수세트’를 판매하는 ‘스페셜 윈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또 인기 생활가전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IH와 하이라이트 화구가 결합된 ‘하이브리드전기레인지’와 국내 최초 스마트 컬러 액정표시장치(LCD) 적용 밥솥 ‘트로이’, 에어워셔, 투인원(2 in 1) 스팀청소기 및 친환경 소재 코멕스 오븐글라스 7종이 포함된 프리미엄 혼수세트는 기존 245만7000원에서 159만원에 선보이며, 20세트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37기 할인구매 체험단을 통해 한국형 프리미엄 전기레인지인 IH스마트레인지, 하이브리드레인지와 트로이를 포함한 4종의 프리미엄 밥솥(6인용, 10인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쿠첸 관계자는 “체험단 신청은 리홈쿠첸샵(lihom-cuchenshop.com)에서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며 “당첨 문자를 수신 후 이메일을 확인하면 리홈쿠첸샵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쿠첸은 체험단 선정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14일까지 쿠첸 카페(http://cafe.naver.com/cuchen)에서 진행된한. 할인구매 체험단 37기 모집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및 다른 카페로 스크랩 한 후 주소와 구매하고 싶은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