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기아차, 연예인 레이싱팀 ''R-STARS'' 후원한다

김보리 기자I 2011.06.27 11:43:09
[이데일리 김보리 기자] 기아차가 연예인 레이싱팀을 후원한다.

기아차(000270)는 27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서춘관 기아차 국내마케팅실장과 연예인 레이싱팀 R-STARS의 이세창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R-STARS 후원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R-STARS에 포르테 쿱 2대와 프라이드 1대, 카니발 1대 등 차량 4대와 관련 부품을 지원한다. 지원 차량과 참가 레이서 유니폼에는 기아차 로고를 부착할 예정이다. R-STARS는 지원받은 차량으로 국내 모터스포츠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2003년 창단한 R-STARS는 탤런트 이세창과 정가은, 이유진, 민영원을 비롯, 가수 김조한과 여성 바이크 레이서이자 카레이서 최윤례 등이 팀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세창 R-STARS 대표는 "포르테 쿱과 프라이드로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포르테 쿱 클래스 등 국내 다양한 레이스에 참가해 기아차의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연예인 레이서 팬 사인회와 일반인 대상 드라이빙 스쿨, 동호회 초청행사 등도 개최할 계획이다.
▲ 기아차는 27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서춘관 기아차 국내마케팅실장과 연예인 레이싱팀 R-STARS의 이세창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R-STARS 후원 조인식을 개최했다. 기아차 서춘관 이사(사진 왼쪽에서 세번째)와 탤렌트 이세창 씨(오른쪽 세번째) 모습.


▶ 관련기사 ◀
☞착시현상 디자인 적용한 ''쏘울GDI'', 어떤 모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