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퀴즈노스, 여름 한정 신메뉴 ‘골드 파인애플’ 2종 출시

이윤정 기자I 2024.07.04 09:37: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는 여름 시즌 신메뉴 2종을 8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메뉴는 ‘골드 파인애플’ 샌드위치 2종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과육 100%의 골드 파인애플과 다양한 재료를 조화롭게 구성해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골드 파인애플 클래식은 상큼하고 달콤한 골드 파인애플과 짭조름한 허니큐어드햄, 페퍼로니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불호 없는 ‘단짠(단맛+짠맛)’ 조합으로, 여기에 신선한 야채와 퀴즈노스의 특제 크리미 베이컨 알프레도 소스가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메뉴로 구성됐다.

골드 파인애플 씨푸드 샌드위치 역시 메인 재료는 골드 파인애플이며, 고소한 씨푸드 믹스와 모짜렐라 치즈에 청양 페퍼 & 마요 드레싱으로 이국적인 여름의 맛을 담았다.

김수동 퀴즈노스 전무는 “지치기 쉬운 여름철, 다양한 비타민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파인애플로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골드 파인애플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오븐에 갓 구워 바삭한 브레드와 상큼하고 달콤한 골드 파인애플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골드 파인애플 샌드위치로 무더운 여름 기분전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