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버블, 글로벌 키즈&패밀리 편집샵 '캐리마켓' 공식 입점

이윤정 기자I 2022.08.31 09:45:4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영국 대표 영유아 스킨케어 굿버블은 9월 1일부터 7가지의 버블배스 라인을 글로벌 키즈&패밀리 프리미엄 편집샵 ‘캐리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굿버블)
굿버블은 영유아 피부를 위해 30년 이상의 스킨케어 지식과 경험을 가진 영국 최고의 관련 분야 연구원들이 오랜 연구와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통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 특히 피부와 눈,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아기와 어린이를 위해 안전하게 제조했다.

제품은 100% 영국 현지 생산되고 있으며 피부자극테스트 0.00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아기와 어린이를 위해 98% 이상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제조해 모발과 피부에 자극을 덜어주고 수분을 공급,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친환경 RSPO 인증 팜오일을 사용해 영국 비건 협회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의 3대 인증 기관인 BAF에서 ‘Allergy UK’를 획득해 원재료부터 완제품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굿버블은 아이들의 미래와 지구 환경을 보호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에 동참하고 있다. 영국 본사 브랜드 가치와 이념을 따라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포장 용기를 일부 제품에 적용하고 있으며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탄소 발자국을 줄여나가고 있다.

굿버블 관계자는 “이번 케리마켓 입점으로 굿버블의 고품질 스킨케어와 샤워케어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아이들의 즐거운 목욕시간을 위해 안전하게 만들어진 육아 필수템인 굿버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