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를 신규 모델로 선정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의 ‘쌓고’ 편은 제니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일상 속 모습을 통해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는 좋은 잠의 누적효과를 전한다.
광고에서 제니는 강아지와 눈맞춤 하는 모습, 독서, 사진 찍는 모습 등을 통해 사랑, 교양, 실력 등 우리 일상을 더욱 활력 넘치게 만드는 가치를 쌓아가는 모습을 다채롭게 보여준다.
이어서 광고는 좋은 잠이 주는 가치가 최우선임을 강조, 에이스침대에서 편안한 표정으로 잠에 든 제니의 모습으로 마무리한다. 단순히 제품의 기능과 속성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 변화한 ‘좋은 나’에 대한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줌으로써 에이스침대가 전하고자 하는 잠에 대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 것이다.
이번 에이스침대 광고에서는 제니가 직접 내레이션도 맡았다. 제니가 광고에서 누워있는 제품은 에이스침대 신제품 ‘자나(ZANA)’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제니와 함께 한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에이스침대가 지속적으로 이야기해 온 ‘좋은 잠의 누적효과’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좋은 잠’을 위한 침대 선택이 수면의 질을 넘어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치며 궁극적으로 ‘좋은 나’를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 론칭을 맞아 오픈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제니의 ‘쌓고’편 광고 퀴즈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 자나(ZANA) 침대 세트, 아이패드 프로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