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슈퍼마켓 “자산관리 상담받고 투자하세요”

경계영 기자I 2015.07.14 10:20:45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포도재무설계와 공동으로 재무상담 이벤트인 ‘자산관리 비밀레시피’를 9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펀드온라인코리아는 펀드슈퍼마켓에서 재무상담을 신청한 선착순 300명에게 국제공인 재무설계사(CFP) 자격을 갖춘 포도재무설계 소속 전문가의 30만원 상당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산관리 상담은 투자자의 재무상태에 대한 진단과 분석을 통해 장기적인 자산관리 계획을 수립하고 이에 따른 재무설계 대안과 향후 실행계획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정기적으로 자산관리를 점검하고 추가 투자 조언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이 버크셔 해서웨이 주주에게 추천했던 책 ‘고객의 요트는 어디에 있는가’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펀드슈퍼마켓 홈페이지(www.fundsupermarket.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산관리 관련 강연회는 오는 25일 진행될 예정이다.

차문현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성공적 펀드투자를 위해 자신의 재무상태에 맞는 장기적인 자산관리 계획을 세워야 한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전문가 집단과의 제휴를 통해 공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