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올해 자체 검색광고 전체 50% 수준 될 것"

함정선 기자I 2011.02.15 10:19:01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 다음 자체 검색광고 클릭당단가(PPC)는 오버추어보다 50% 낮은 상황이다. 그러나 광고주 숫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올해는 50% 수준으로 오버추어 광고와 자체 광고 수준이 유지될 것으로 전망한다.  
 
..다음(035720) 2010년 4분기 컨퍼런스콜


▶ 관련기사 ◀
☞다음 "포털 사업 성장 위해 인수합병 계획"
☞다음 "오버추어 검색광고 단가 하락 없다"
☞다음 "모바일, N스크린 등서 300억원 매출 기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